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겟세마네선교회 사진

게시판 내용
강유숩님 소식지입니다.
작성자 김미진 등록일 2020-05-19 23:54:05 조회수 48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저희가 있는 방글라데시는 코로나 19의 확진자의 증가가 급속도로 번져서 지난 3월 18일 확진자가 처음 발생한 이래 지난 5월 18일 현재 22268명입니다, 사실 방글라데시는 인구밀도가 세계적으로 제일 높은 나라이고 위생, 주거환경 등이 열악한 관계로 이런 추세로 나간다면 어떻게 될지 좀 잡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지난 번에 소식 알려 드린 대로 저희 주영이의 뇌시술 (종양을 감마나이프로 시술)하는 것이 6월 30일에 잡혀 있어서 지난 5월 11일 밤에 방글라데시 한인회 주관 2차 전세기로 한국에 5월 12일 오전 5시 30분에 도착하였습니다,  저희는 음성 판정을 받고 지금 서울 연희동에 있는 침례교 ㅅ ㄱ 사안식관에 짐을 풀고 자가격리 중에 있습니다. 5월 27일까지 하게 됩니다. 

이곳에 오기 전부터 저희와 같이 하던 가정과 매일 방글라데시를 위해 중보기도를 하고 있으며 이 모임을 통해 방글라데시 가운데 하나님께서 일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구제를 통한 전도지를 전해주면서 그들의 반응을 통해 복음을 전하게 되는 기회가 됩니다. 또한 현지인들이 말씀과 중보기도로 부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코로나 이후에 하나님의 일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SQ (영적지수)연구소를 통해서 한국에서 시작한 영적지수를 통해 사람을 세워주는 것을 통해 새로운 전도 방법을 훈련받고 있습니다. 이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제가 그동안 대학생들을 만나고 했었지만 제대로 어떤 결과를 이루지 못했는데 이 프로그램은 처음에 설문지 조사를 통해 접촉을 하여 그 사람의 영적인 상태와 정서적인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데 이것이 그냥 종교적인 것이 아닌 사회과학적인 접근이라 안 믿는 사람들에게 거부감이 없이 접근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굉장히 유용한 도구입니다. 특별히 저희와 같은 이들을 위해 많은 배려를 해 주어서 저희의 사역에 많은 유익을 줄 것을 기대합니다. 

이곳에서 자가격리가 끝나면 부산에 계신 처가집에 가서 매번 한국에 오게 되면 처형집에 머무는데 처형과 어머님과 교제를 할 때에 좋은 시간 갖고 주님의 사랑을 잘 나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지난 번에도 어머님과 만나지 못했는데 이번에도 아마도 그렇게 만나기가 쉽지 않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 이후에는 제 딸 아이 시술을 하면서 주영이와 좋은 교제의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서 한국에 정상적인 수업이 안 되는 상황이고 다른 친구들은 가족들이 여기에 있기에 외롭지 않은데 주영이는 많이 외로와 했던 것 같습니다. 이 기회로 저희 딸과 온 가족이 만나서 가족으로서의 사랑을 더 느끼고 새롭게 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저희가 이곳에 이렇게 급작스럽게 나오게 되었지만 그곳에서의 저희를 통해 만났던 와합 가정,사이풀 교수, 저희 집에서 일하던 리야 아주머니, 저희 엔지오 활동을 하던 암잣, 그리고 제 아내와 교제를 해 오던 주일학교 학생들 (밈, 수루비, 아베다. 루미, 비티) 이 아이들이 믿음을 잘 간직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acebook tweeter kakao line
  • 김미진(2020-05-19 23:56:52)

    주영이 뇌시술을 위해 함께 기도합니다 ㅠㅠ